스카치 위스키 '시바스 리갈'. 박정희 전 대통령이 즐겨 마신 술로 옛날 분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시바스 리갈 시리즈는 12년산, 18년산, 25년산이 있으며 독특한 맛과 향을 자랑합니다.


오늘은 시바스리갈 12년산, 18년산, 25년산 가격과 싸게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술과 관련된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은 분들은 술믈리에 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화 정보로 매일 업데이트 중입니다^^

술믈리에 바로가기


■ 시바스 리갈(12년산, 18년산, 25년산) 가격

1. 시바스 리갈 12년산


시바리스리갈 12년산은 중년층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위스키의 입문용으로 좋은 술입니다. 그 이유는 가격대비 맛이 좋기때문입니다. 리갈의 뜻은 '제왕' 이라는 의미를 가지며, 1801년 시바스 형제가 빅토리아 여왕을 위해 받친 술로 시바스리갈 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으며, 왕실에서 자주 마셔 '왕의 술'이라고도 불려졌습니다


시바스리갈 12년산 가격은 비교적 중저가로 부담없이 드시기에 적합한 위스키 입니다.

시바스리갈 12년산 면세점 가격으로는 3만원 선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주류 백화점은 4만원에서 구매가능합니다. )


2. 시바스 리갈 18년산

시바스리갈 18년산은 최저18년 간 숙성된 위스키들을 섞어 만든 술로 면세점 가격 기준으로는 약 12만원~15만원 정도 입니다.


3. 시바스 리갈 25년산


시바스리갈 25년산은 소량만 생산되며 시바스리갈 고급라인으로 특유의 부드러움을 느낄수 있습니다. 시바스리갈 25년산 면세점 가격은 약 35만원정도입니다. 


※ 시바스리갈 회사의 원액중 가장 귀중한 원액만을 가지고 21년간 숙성하여 고급화 시킨 양주로얄 샬루트 입니다. 시바스 리갈의 상위 단계로 보시면 되며, 비싼 위스키중 하나입니다.


로얄 샬루트는 가격이 비싼 술이지만 그만큼 가치가 있있다고 인정받는 술입니다.


로얄 샬루트 21년산, 38년산 가격 및 가장 싸게 구매하는 방법 알아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