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마음으로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인 로얄 샬루트 21년산과 38년산 가격 정보를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좋은 양주 선물을 한다고 생각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로얄 샬루트 위스키를 리스트에 떠올릴 수 밖에 없습니다.

특별한 병에 담긴 고급 스카치 위스키로 국내에서 고급술로 높은 인지도와 가격도 비싼편이지만 선물하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양주입니다.


로얄 샬루트는 38년산도 있지만 세계적으로 21년산이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38년산에 대한 가격 부담이 21년산에 비해 상당히 크기 때문입니다. 로얄 샬루트 21년산 가격은 구매처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가장 싸게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은 면세점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저렴한 구입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로얄 샬루트 38년산도 면세점에서 구매하는것이 가장 싸게 구매하는 방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술과 관련된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은 분들은 술믈리에 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화 정보로 매일 업데이트 중입니다^^

술믈리에 바로가기


위의 내용은 인터넷 면세점에서 조회 시 구입할수 있는 로얄 샬루트 21년산 가격인데 700ml 한병에 약 15만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고 1000ml 짜리는 약 20만원 입니다.

개인적인 구매 경험으로는 인천공항 면세점 오프라인으로 방문시 구입하는게 제일 저렴 합니다. 가끔 두병 구매시 15%~30% 추가 할인도 되고 가방도 줍니다. ㅎㅎ


하지만 면세점 이용은 해외로 나갈 때 이용할수 있어 여행이나 출장계획이 없다면 차선책으로는 국내 주류매장에서 구입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가격은 용량에 따라 다르지만 21년 산은 700ml 한병에 약 20만의 가격이 예상됩니다. (온라인 검색시 구매가격은 안써있고 전화문의 하라고 되어있네요)


다른 방법으로는 선물받은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되파는 것을 구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중고나라 같은 카페나 커뮤니티 게시판 에서 구할 수 있는데 선물하는 경우라면 포장상태가 무척 중요하니 되도록이면 직접 수령하는 방식으로 구입하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판매하는 경우 더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합니다. ^^



또한 로얄 샬루트 21년산 선물로 고려한다면 술이 가지고 있는 의미를 알고 선물을 줄 때 설명을 해준다면 더 좋은 선물로 기억이 될 것입니다. ^^ 로얄 샬루트는 1953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대관식을 기리기 위하여 시바스 브라더스의 찰리 줄리안(Charles Julian)이라는 마스터 블렌더가 주조하여 탄생한 술입니다.


로얄 샬루트 21년산 병색상은 붉은색, 푸른색, 녹색이 있는데요 이는 각각 영국 왕실 왕관에 달려 있는 루비, 에메랄드, 사파이어를 상징합니다.

그 외에는 흰색이나 검정색, 갈색도 있지만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제작된 한정판인 경우에 해당됩니다.


국내에서는 박정희 대통령이 좋아했던 술로 박정희 술로 유명해진 만큼 어르신들께 선물한다면 좀 더 가치를 인정받기 좋을 수 있습니다. 양주 선물을 고려한다면 로얄 샬루트 21년산 가격 참고하여 선물해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