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혼자 여행을 준비하는 혼여남 (혼자 여행하는 남자) 입니다.

1단계 100만원 or 60만원에 이어 상세 코스를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 오사카 여행일정 - 1일차

★ 버프: 라피트 특급열차, 주유패스(오사카 전용)

04:00 기상

04:30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탑승" (건대입구 5번 출구)

06:00 "인천공항 도착"

        WIFI

        출국수속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 물품 입수

07:40 "비행기 탑승" (#아침식사 - 비행기 조식)

09:40 "간사이 공항 도착"

        입국수속

        "라피트 특급열차 표 교환"


11:30 "라피트 특급열차 탑승"

12:00 "난카이 난바 역 도착" 및 오사카성 출발 "난바역 전철 탑승" (주유패스)

가는 길 바로보기

13:00 "오사카성 도착"

        "오사카성" 및 "오사카 역사박물관" 관람 (주유패스)

       드디어 각종 TV 및 온라인 광고에서 보던 그 오사카성을 보게 되겠습니다.ㅜ.ㅜ

       벚꽃이 피었을 때 왔으면 더 좋았겠지만 기대가 됩니다 ^^

 

 

16:30 "다니마치규초메 역 전철 탑승" (주유패스)

가는 길 바로보기

 

 

17:30 "난바 역 도착" 및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Check In

 

18:30 "덴덴타운 도착" 오덕의 성지 (도보)

        각종 게임, 피규어, 건담 등등 성지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기대되네요 ㅎㅎ


19:30 "도톤보리 도착" (#저녁식사 - 도톤보리 맛집) (도보)

        드럭스토어 및 편의점 쇼핑 

        각종 약들과 과자를 구매할 수 있다는 드럭 스토어와 맛집들의 향연

        첫날은 100엔 쓰시 20접시를 먹어보고자 합니다.후훗

        드럭 스토어에서 구매한 카베진 소화제의 효과를 볼 수 있을것 같네요 ㅋㅋ

 

22:30 "숙소 복귀"

        사진 정리 및 다음날 일정, 오사카 맥주 한잔 캬하~!

 

이번 포스팅은 1일차 여행일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ㅎㅎ 2일차, 3일차 계획도 세워봐야겠습니다.

점심은 언제 먹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오사카성 근처에서 한끼 후딱 먹을수 있는곳으로 알아봐야겠어요

빡쎈일정으로 고행이 예상됩니다. 여행 다녀와서는 후기로 보여드리겠습니다.


구글맵으로 길찾기 찾아보니 엄청 나네요. 유용하게 쓸 수 있을것 같아요 덜덜

정리도 하면서 쓰니 ㅎㅎ 일정이 잡혀 나가는것 같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