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혹시 잠들었다가 신발 잃어버리는 꿈을 꾸지는 않으셨나요, 아니면 신발이 찢어지는 꿈이나 신발을 선물로 받으시거나. 오늘은 각종 신발꿈과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시작부터 우울한 이야기를 하기보다 좋은 이야기로 시작해봅니다.

■ 신발이 생기는 꿈, 신발을 줍는꿈, 신발 선물받는 꿈

임산부의 경우 훌륭한 아이를 낳을 꿈이며, 일반인들은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주는 꿈이라고 해석할수 있습니다. 


■ 타인의 신발을 신는 꿈

생각지도 못한 재물과 재산이 생기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 꿈을 꾸셨다면 복권이라고 사보시길 권합니다. ㅎㅎ


지금부터는 신발꿈과 관련된 흉몽에 대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 신발 잃어버리는 꿈

미혼일 경우 이성연인과 문제가 생길 수 있고 기혼인 분들은 부부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해석된다고 합니다.


■ 신발을 한 짝만 잃어버리는 꿈

이성과의 관계를 나타내는데요. 부부관계 혹은 이성과 헤어짐을 의미하며,. 평소 관계를 좋게 유지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 신발이 더러워지는 꿈

다른 사람과 나와의 관계가 서먹해지거나 안 좋아질 수 있으며, 나를 모욕하는 의미가 된다고 합니다. 


■ 신발 찢어지는 꿈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거나 직장에서의 문제가 생긴다고 합니다. 생각지도 못한 일이 생겨 골치가 아프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대비가 필요합니다. 



■ 새로 산 신발 사이즈가 안맞는 꿈, 신발이 발에 안맞는 꿈

현재하고 있는 일들 혹은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본인과 맞지 않아 일을 망친다는 흉몽이네요.

 

■ 신발 훔치는 꿈

친구, 사업파트너, 연인이 배신하게 될 것을 나타내며, 짚신을 신는 경우엔 지인이나 본인 자신이 아플 수 있으며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이렇듯 여러가지 신발꿈을 알아보았는데요.

꿈은 꿈일뿐 매사에 조심하고, 이런 꿈을 꾸었을때에는 조금 더 조심해주는게 좋을것 같네요 ^^


+ Recent posts